top of page
1/1

Performance is an attitude.
The new Audi R8 V10 Performance

강력한 존재감의 싱글 프레임, 미드 엔진의 탑재를 암시하듯 날카롭게 다듬은 측면 라인, 후방에 높게 장착된 디퓨저.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는 모든 면에서 인상적입니다.

주요 제원

출력

610

ps

최고 속도

331

km/h

가속

3.1

​초

0~100 km/h

R8 10.jpg

더 큰 출력, 더 큰 파워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의 심장은 차축 사이에 위치한 자연 흡기 V10 엔진입니다. 엔진 최고 출력이 610 ps에 달하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 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3.1초로 줄었으며, 최고 속도는 331 km/h로 늘었습니다.

360도 뷰

다양한 각도에서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측면에서 정밀함을 보여주는 서스펜션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는 1/1,000초 단위로 서스펜션의 강성을 조절하는 아우디 마그네틱 라이드로 퍼포먼스를 극대화 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주행 속도에 따라 스티어링 기어비를 변화시키는 다이내믹 스티어링이 정교하고 직접적인 스티어링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또한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에 장착된 초경량 세라믹 브레이크는 가혹한 브레이킹에도 완벽한 제동력을 보장합니다.

R8 11.jpg

레이싱 DNA를 보여주는 디자인

앞쪽으로 위치한 조수석, 도드라지게 강조된 휠 아치 및 스포티한 디퓨저가 더 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에서 특히 눈에 띄는 디자인 요소입니다. 후방에서는 전체 너비에 걸쳐진 공기 배출 그릴과 글로시 블랙의 새로운 타원형 배기 테일 파이프가 눈길을 끕니다. 이는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CFRP)으로 만든 고정식 대형 스포일러로 더욱 강조되며, 측면은 탄소 섬유로 제작된 사이드 블레이드가 압도적인 인상을 구성합니다. 전방의 깊은 수평선들은 폭을 한층 더 넓게 보이게 만들어 주며, 차체를 더욱 낮고 스포티하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